뮤지컬 ‘마리 퀴리’
고뇌하는 과학자가 전하는 묵직한 감동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과학자로 손꼽히는 마리 퀴리의 삶을 다룬 뮤지컬 ‘마리 퀴리’가 지난 2월 초연에 이어 두 번째 무대로 관객을 찾는다. 마리 퀴리의 일대기에 상상력을 더한 팩션 뮤지컬인 ‘마리 퀴리’는 자신의 연구가 초래한 비극에 고뇌하는 마리 퀴리와 그 고뇌를 촉발하는 안느 코발스키와의 연대가 묵직한 감동을 전한다.
초연보다 무대 규모를 키우고, 라이브 밴드도 7인조로 보강해 더욱 풍성한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라듐을 발견해 유명해졌지만 그 유해성을 알게 된 후 고뇌하는 마리 스클로도프스카 퀴리 역에는 김소향과 옥주현이 캐스팅 됐다.
7월 30일부터 9월 27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
뮤지컬 ‘더 모먼트’
한 여자를 향한 세 남자의 티키타카

감성 멜로와 서스펜스, 스릴러, 코미디까지 다채로운 요소를 지닌 ‘더 모먼트’는 시공간을 뛰어넘어 과거와 소통하고 미래와 만나는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풍성한 음악으로 동화적인 판타지와 낭만적인 상상력을 선사한다.
주요기사
9월 6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공감이 만들어내는 행복한 기적

랩터 역은 송원근, 고상호, 유리아, 배나라, 플루토 역은 고훈정, 문태유, 강지혜, 김우석이 맡아 서로 다른 개체 간의 공감이 만드는 아름다운 영향력을 이야기한다.
9월 20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
뮤지컬 ‘어림없는 청춘’
세대를 아우르는 따뜻한 위로

CJ문화재단 공간지원 선정작인 ‘어림없는 청춘’은 세대를 아우르며 따뜻한 위로를 전달한다. 청춘을 지나온 누군가는 잊고 있던 청춘으로부터 위로를 얻고, 청춘을 지나는 누군가는 청춘에 대한 공감으로부터 위로를 얻을 수 있다.
7월 25일부터 8월 9일까지 CJ아지트 대학로에서 공연. 문의 카카오톡 채널 ‘어림없는 청춘’
동아일보 Goldengirl 독자를 초대합니다. |
독자 40명(20쌍)에게 공연 관람 기회를 드립니다. 동아일보 골든걸 인스타그램 ‘동아일보 골든걸(@goldengirl_donga)’이나 네이버 포스트 ‘골든걸 by 동아일보’에서 응모해주세요. 문의 goldengirl@donga.com 뮤지컬 ‘마리 퀴리’ R석 6만6천원 상당 10명(5쌍) 뮤지컬 ‘어림없는 청춘’ |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com
창닫기
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Culture│문화 칼럼니스트 이민희가 뽑은∼ 올여름 흥미진진한 뮤지컬 4베스트 추천 뉴스
Copyright by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July 16, 2020 at 01:00AM
https://ift.tt/3jb9ZjG
│Culture│문화 칼럼니스트 이민희가 뽑은∼ 올여름 흥미진진한 뮤지컬 4 - 동아일보
https://ift.tt/2XUmXd9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Culture│문화 칼럼니스트 이민희가 뽑은∼ 올여름 흥미진진한 뮤지컬 4 - 동아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