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20.09.24 09:12
한화디펜스는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국군수도병원에 국군 장병들을 위한 휴식 및 문화공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한화디펜스는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의무사령부 산하의 군 병원 내에 휴식 및 문화공간을 조성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으며, 국군수도병원을 대상으로 처음 실시했다.
병원 내 휴식 및 문화공간의 이름은 ‘한화(Hanwha)’와 ‘병원(Hospital)’의 앞글자를 따서 ‘H 라운지’로 지었다. 라운지에는 부상, 질병 치료를 위해 머물고 있는 장병들이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독서와 미디어 시청, 공연 감상 등을 위한 시설이 마련됐다.
한화디펜스와 국군의무사령부는 군 의료서비스 환경 개선을 통한 국군 장병 복지 향상 및 환자 중심의 군 의료체계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하기도 했다.
양 측은 군 병원 환경 개선 활동을 위한 제반 지원과 협조, 군 장병들의 심신 건강과 문화 향유를 위한 기타 지원 방안 모색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한화디펜스는 이번 문화공간 조성 지원과 지난 3월 코로나19 긴급 대응을 위한 음압병동 장비 기증의 공로를 인정받아 국군수도병원으로부터 감사패도 받았다.
이성수 한화디펜스 대표이사는 "국군 장병들의 건강은 국가 안보와 직결되기 때문에 이들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으로 본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장병들의 심신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eptember 24, 2020 at 07:12AM
https://ift.tt/366awPV
한화디펜스, 국군수도병원에 문화공간 ‘H라운지‘ 조성 - 조선비즈
https://ift.tt/2XUmXd9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한화디펜스, 국군수도병원에 문화공간 ‘H라운지‘ 조성 - 조선비즈"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