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우리가 바라는 문화도시 청주는?' - 중부매일

"100인의 온라인 원탁회의에 참여하세요"
16일까지 참여자 모집 19일 줌 화상회의로 진행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대한민국 첫 법정 문화도시 청주시와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문화도시센터(이하 문화도시센터)가 오는 16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100인의 원탁회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19일 오전 10시~12시 온라인 줌(ZOOM) 화상회의로 진행하는 이번 원탁회의는 지난 8월부터 진행해온 자율예산제 사업 'ISSUE 있슈?!'를 수행한 35명 청주시민들의 이야기로 시작한다.

'ISSUE 있슈?!'는 시민이 스스로 내가 살아가는 도시에 대한 이슈와 고민을 문화적으로 해소할 방법을 제안하고 직접 실현까지 해보는 사업으로 코로나 블루를 극복할 온라인 합창대회, 자투리 재활용하기 등 35개의 시민제안사업이 진행됐다.

온라인 '100인의 원탁회의' 1부에서는 시민들이 그 이슈에 주목하게 된 이유와 진행과정, 그리고 결과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며, 2부에서는 내가 살고 싶은 문화도시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어떤 이슈들에 관심을 가져야 할지 참가자들이 직접 질문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이번 '100인의 원탁회의'는 청주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100명까지 접수받는다. 신청은 청주문화재단 홈페이지(www.cjculture.org)와 청주문화도시센터 홈페이지(www.cjculture42.org) 신청링크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문화도시 청주 최초 100인의 온라인 줌(ZOOM) 화상회의가 될 이번 '100인의 원탁회의'는 유튜브 '문화도시 청주'채널에서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우리가 바라는 문화도시 청주는?' - 중부매일 )
https://ift.tt/3ngmIDx
문화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우리가 바라는 문화도시 청주는?' - 중부매일"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