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CAPCOM)의 닌텐도 스위치용 신작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가 7월 9일 발매된다.
한국닌텐도는 보도자료를 통해 시리즈 누계 6,600만장 판매를 자랑하는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신작 RPG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가 2021년 7월 9일(금)에 전 세계 동시 발매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몬스터와 인연을 맺고 키워 공종하는 '라이더'가 되어 몬스터헌터 세계를 모험하는 RPG 게임이다. 모든 리오레우스가 어딘가로 날아가 버린 세계에서 열대 섬 마하나 마을에서 자란 위대한 라이더 '레드'의 피를 받은 주인공과 알을 부탁받은 용인족 소녀 에나의 운명적 만남에 의해 '파멸의 날개'를 둘러싼 장대한 스토리가 시작된다.
주인공 라이더(플레이어)는 성별과 겉모습의 캐릭터 메이킹이 가능하며 주인공의 동반자인 아이루와 여러 동료 라이더들과 인연을 맺고 다양한 능력으로 도움을 주는 동료몬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성스러운 산이 우뚝 솟은 섬이나 라이더들이 생활하는 마을, 광대한 고원에 바위가 늘어선 대륙 등 모험 정신을 자극하는 다양한 필드와 마을이 존재한다.
전작 몬스터헌터 스토리즈는 닌텐도 3DS 및 IOS/안드로이드 플랫폼으로 출시됐으며,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았으나,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출시될 이번 신작은 대응 언어에 한국어가 포함된다.
한편, 오는 3월 26일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발매 예정인 몬스터헌터 라이즈의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됐는데, 시리즈를 통해 친숙한 몬스터인 '뇌량룡 진오우거'와 '신룡 나르가쿠르가' 모습을 비롯해 몬스터 무리로부터 카무라 마을을 지키는 '백룡야행' 퀘스트를 소개했다.
https://ift.tt/3l4ZAaL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닌텐도 스위치용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7월 9일 발매 - 보드나라"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