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추민규 도의원, 경기도 문화종무과와 하남문화예술인 사업 논의 - 한국분양정보

▲ 추민규 도의원, 경기도 문화종무과와 하남문화예술인 사업 논의
[한국분양정보]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추민규 의원은 경기도 문화종무과와 하남문화예술인 지원사업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특히 경기문화재단에서 진행되는 공모사업과 하남문화재단의 문화예술 육성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지원 상황을 보고 받으며 하남예술활동 지원사업이 제대로 안착될 수 있도록 주문했다.

기존 여러 사업의 연속성이 아닌 신규 사업에 대한 예술인의 궁금증과 경기문화재단과 하남문화재단의 신속 정확한 정보 공유도 건의 했다.

또한 2021년도 지원사업의 공정성과 단체 및 개인 신청에 따른 불편함이 없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경기도 문화종무과 김도형 팀장은 “경기도 문화정책사업에 맞는 공정성과 예산지원의 폭을 확대해 많은 문화예술인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추민규 의원은 “무엇보다 문화예술인의 처우개선이 우선시 돼야 하고 그것을 위한 예술인들의 예산지원이 급선무다.

이러한 문제점은 늘 지원사업에 대한 맹목적인 접수가 문제시 되고 있기 때문에, 경기도 차원의 예술분야 지원맞춤식 프로그램 도입부터 진행되었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추민규 도의원, 경기도 문화종무과와 하남문화예술인 사업 논의 - 한국분양정보 )
https://ift.tt/3cotWkq
문화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추민규 도의원, 경기도 문화종무과와 하남문화예술인 사업 논의 - 한국분양정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